최근 플레이 스트리머
1,018개 평가
오단밍
트로피코?!!?!?
다음에 나올 트로피코7은 좀 더 나아지길 바란다. 그냥 시티빌더 게임이 되었음. 너무 지루해
튜토리얼에 습격을 왜 기다리게 만들어논거야 그냥 나가고 임무 하게 하면되잖아 마지막 임무라 뭐 있지도 않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