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딩볼때)러쉬형 ㅠㅠ (케이시 모드 할때)근데 쫌 꺼저 내 앞길 막지 말고
사람들 말대로 1챕터는 신임. 그냥 이정도 되는 덱 빌딩 게임 찾기 힘들 정도로 재미있었음. 다만 2챕터부터... 1챕터의 카드 틀은 그래도 가져오되 이후 스토리를 연계 시키려고 옛날 비디오 게임 느낌의 그래픽으로 가져온 것 같은데 여긴 플레이도 뭔가 명확하지 않고 재미가 많이 없었음. 그래도 1챕터의 기운을 받아서 어지저찌 플레이를 하면 다시 1챕터처럼 돌아오기는 하는데 사실 여기도 게임이 재밌어서라기 보단 엔딩보기 위해 플레이 한 느낌이 강했음. 엔딩도 뭐 별거 없어서 본인은 재미만 느끼겠다 하면 1챕터만 하고 엔딩은 영상으로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