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진에서 넘어왔고 아마 다음은 블랙플래그인데 전투씬이 생각보다 좀 투박해서 실망. 스토리에 집중한 것 같은데 이것도 지금 관점으로는 다소 투박하고, 여캐 안하고 남캐하는데 남자 입장에서 너무 여자취향 남자같아서 약간 후회함.
👍🕒 221시간
일단 일반 엔딩까지는 갓겜인지 알려줬는데.. dlc는 그 암살검 스토리만 보는게 좋은듯.. 물론 난 할인할 때 그냥 같이 딸려와서 다 봤는데.. dlc는 스토리가 뭔가 똥싸다만 느낌으로 끝남..찾아보니까 무슨 만화같은걸로 추가 스토리를 만들었다는데.. 이해가 안가게 끝내서 돈주고 산 사람들 기만하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