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시간
공포보단 길찾는 퍼즐액션게임 느낌임 레지던트이블에서 액션비율이 좀 많이 죽은 느낌? 캐릭터성도 좀 떨어지고... 스토리도 솔직히 좀 따라가기 어려웠음ㅋㅋ 근데 뭔가 쿰쿰한 똥맛이 계속 땡겨서 겜하게됨 나쁘진 않은 게임이었다~~비싸기도 해 할인50퍼할때 ㄱㄱ
공포보단 길찾는 퍼즐액션게임 느낌임 레지던트이블에서 액션비율이 좀 많이 죽은 느낌? 캐릭터성도 좀 떨어지고... 스토리도 솔직히 좀 따라가기 어려웠음ㅋㅋ 근데 뭔가 쿰쿰한 똥맛이 계속 땡겨서 겜하게됨 나쁘진 않은 게임이었다~~비싸기도 해 할인50퍼할때 ㄱㄱ
이런 장르에 확실한 철학이있는 다른 유저들에 비해 내 가치관은 별 볼일 없다만 단언컨대 이 게임은 그냥 예술이고 작품이다.... 압도적인 분위기와 그걸 방패삼아 숨는 개성있는 크리처들.. 전투 재밌고 찰짐.. 퍼즐이 문제.. 어렵다기보다 게임분위기가 굉장히 기빨리고 심적부담이 은근한데 여기서 퍼즐까지 풀려니 피로도가 상당함 늦은 밤 한 두시간 하고 누우면 꿀잠가능 내 개인적인 추천 난이도는 전투-보통, 퍼즐-쉬움ㅇㅇ 50%이상 할인하면 사놓으셔라. +엔딩 크레딧ost 여태 내가 들어본 곡 중 top3 .. 마지막까지 오는 과정의 고생을 보상이라도 해주듯 어루만져주는 여운은 일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