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자 이 개좆같은새끼야 숲의마을 시련난이도를 깨라고 만든거냐? 제발 이거 일본어로 번역해서 나의 좆같음을 알아주었으면 한다. 제작자 좆병신아. 1.아이템 수급처가 존나적다. 방은 존나 띄엄띄엄 떨어져있어서 안그래도 가기까지 시간이 걸리는데 곡옥 쳐먹을때마다 생기는 스테미나 회복 없어지는 기믹때문에 빠르게 가지도 못한다. 이런 상황에서 하이카라나 테루테루라도 나오면 정말 좆같고 다시하기 쳐마렵다. 하이카라랑 테루테루만 나오는거면 말을 안한다. 길목마다 좆같은 만두 쳐 넣어놔서 갈때마다 체력 깎이고 소리나서 배회자들 다 몰리고 심지어 맵에 불결한 인간은 존나많아서 불결한 인간이라도 마주치면 양각 잡혀서 뒤져야하고 걍 하나하나 다 좆같은데 아이템 파밍하려고 해도 서랍에서 열쇠는 개미 좆구녕만큼 나와서 재미도 없고 난이도만 뒤지게 높다. 아니. 이건 난이도가 높은게 아니다. 그냥 제작자가 개병신호구빠가사리라 난이도 밸런싱을 할 줄 모르는게 분명하다. 이건 게임 한번 안만들어본 나도 니새끼보단 밸런싱을 잘 맞출 것 같다. 왜 이런말을 하냐고? 내가 그 어렵다는 제사장 시련을 3트컷을 냈는데 숲의마을을 4~5시간해도 꺨 기미가 안보인다는거다. 이 씨팔련아. 2.걍 맵구성이 개좆같다. 보통 구역 하나당 물지역이 아무리 많아봐야 1개정도인데 이 개좆같은 맵은 씨발 무슨 출구 근처에 물지형만 4개를 쳐박아놨다. 물론 한구역에 4개를 쳐박아놓은거다. 얼마나 밸런싱 패치를 좆같이 못하면 한개만 있어도 불결함 존나차서 좆같은 물지형을 한구역에 4개나 쳐박아놓는지 정말 대가리 분해해서 뇌가 있나 없나 체크를 해보고싶다. 그리고 달팽이랑 나방이랑 거미도 좆같이 많은데 이게 그냥 많기만 한게 아니라 한구역에 다닥다닥 붙어있다. 예를들어 달팽이가 있는곳엔 항상 거미가 같이 있고 나방이 있는곳에도 거미가 같이 있다. 심지어 거미가 문을 막고있는 경우도 있다. 왜 막고 있는거야 씨발련아. 그냥 깃털이나 방충제가 없으면 맵을 깨지말라고 해놓은 수준이다. 아까 말했던 좆같은 만두 씨발련은 덤이다. 사실 만두 이 개새끼가 제일 좆같다. 나방이나 거미는 폭죽으로 어떻게든 지나간다고 쳐도 이 좆같은 씨발 만두는 폭죽을 쓰든 앉아서 가든 기어서 가든 날아서 가든 그냥 지 좆까라 하고 터진다. 제작자의 뇌세포도 이 좆같은 맵 만들면서 동시에 터졌는지 왜 갑자기 다른챕터에서 나오지도 않는 터지는 만두같은 개좆같은 병신 기믹을 만들어놨는지 모르겠다. 진짜 모르겠다. 제작자 개씨발련아. 3.곡옥 먹을때마다 생기는 좆같은 기믹이 제일 좆같다. 앞서 얘기했던 1번 2번도 매우 좆같지만 사실 이 기믹때문에 내가 진엔딩 보려다가 포기했다 이 씨발롬아. 왜 안그래도 존나 어려운 맵에다가 곡옥을 쳐먹을때마다 스테미나가 안차는 좆같은 기믹을 쳐넣어놓은거냐? 안그래도 맵 파밍 존나 안돼서 스테미나 채울수있는 주먹밥도 얻기 힘들어서 개코 카루타는 거의 필수라고 봐야하는데 그걸 떠나서 씨발 범위가 조오오온나게 넓다 존나 걷고 걷고 걸어도 계속 버섯이 빛나고있다. 씨발 제작자 새끼가 대가리가 곰팡포자로 가득차있는건지 뭔 좆같은 기믹을 쳐만들어놨다. 이것땜에 이 맵이 어려운걸 떠나서 그냥 불쾌한 맵이 돼버렸다. 보통 이런 게임은 제작자가 악랄하다고 하는게 맞지만 이건 악랄한게 아니라, 그냥 제작자가 게임 밸런싱도 제대로 못맞추는 좆병신 빡추새끼여서 일어난 일이다. 결론을 이야기 하자면 이 게임을 찍먹만 하는게 아니라 진엔딩까지 보고싶다면 절대 사지 않길 바란다. 진엔딩 조건이 이렇게 좆같은 게임은 내가 살다살다 처음봤다. 나름 게임 많이 해보면서 앵간하면 진엔딩 보려고 끝까지 겜 하는데 이건 씨발 도대체가 깨라고 만든건지 그냥 그림자복도 1이랑 밸런스가 달라도 너무 다르다. 그나마 그복1에서 나왔던 영혼집합소나 성역 파괴자 난이도는 깨는데 어렵긴 했어도 하면서 욕은 안나왔다. 재미는 있었으니까. 물론 숲의마을 플레이하기 전까진 그복1이랑 다를바 없었다. 유리의누각 까지는 솔직히 화나기보단 재밌게 플레이했었다. 근데 이 좆같은 병신 쓰레기 맵때문에 내가 나름 그복1도 200시간 넘게 플레이할만큼 큰 애정을 갖고 했던 게임이였는데 뭔 좆병신맵 하나떄문에 접는다 제작자 씨발련아. 그복1이랑 난이도 차이가 나도 너무 나잖아. 그복1이 3층 높이에서 떨어져서 살아남는거면 이건 씨발 그냥 63빌딩 옥상에서 떨어져서 살아남는거랑 똑같은거잖아 이 개좆같은 씨방새야. 아무튼 본인이 정말 고통을 즐기는 마조히스트 성향을 갖고있다거나 하는게 아니라면 이 게임은 그냥 찍먹용도로 상급 까지만 하는걸 추천한다. 진엔딩 보려고 시련하는 순간 욕이란 욕은 다 나오고 숲의마을에 들어서면...하....씨발...내가 살면서 단 한번도 안해본 패드립이 나올뻔했다. 롤 10년 가까이 하면서도 안한게 패드립인데 이 제작자 새끼는 도대체가 만들면서 뭔 생각을 했는지 모르겠다는 생각에 혹시 교육을 못받고 자란건 아닐까 하는마음에 패드립이 목젖까지 나왔다가 겨우 들어갔다. 맵 만드는 새끼가 그복1에서 바뀐건지 모르겠지만 만약에 바뀌었든 안 바뀌었든간에 숲의마을 맵 만든새끼는 당장 해고시켜라. 아마 그림자복도3에서도 좆같은맵 만들 새끼다. 게임이 17000원인가 하는데 솔직히 돈값은 한다고 생각한다. 숲의마을 시련난이도 깨려고 하기 전까지는 말이다. 그복1보다 가격이 2배가 뛰었는데 솔직히 2배 뛸 정도의 게임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복1이 갓성비 겜인것도 맞지만, 이게임이 그복1보다 나은점이 1도 없는데 가격이 비싼게 아이러니하다. 차라리 그복1이 17000원이고 그복2가 8500원인게 더 좋아보인다. 아무튼 제작자 좋병신 개새끼 씨발롬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