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시간공포도가 너무 낮고 스토리도 생각보다 싱겁고 왜 이렇게 호평이 많은지 잘 모르겠어요.... 3대 명작에 있어서 그래도 다른 엔딩은 흥미롭겠지, 다른 엔딩은 뭔가 있겠지 하면서 모든 엔딩 다 봤고 진 게르테나전까지 완성했는데 그냥 허무함만 남네요 공허한 게임임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