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요약 : 아직 안산 사람은 절대 사지말고 존버 또 존버해라> 일단 게임은 겁나 재밌음. 다만 문제는 아직 덜만든 게임이고 업데이트 속도가 빠른 편이 아니라는거. 미리 시작하면 하염없이 다음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억겁의 시련을 겪게될테니 최소한 1부 히로인 전원 엔딩이 나왔다는 소식정도 나오면 그 때 사서 하길 바람.
태어나면서 뜻을 세우지 않았던 사람이 있는가. 누군가를 부러워 하며 스스로의 부족함을 탓하지 않았던 사람이 있는가. 그렇지만 모든 시련에도 불구하고 꿋꿋하게 자신의 뜻을 반듯이 세워 하늘을 찌르는 사람은 흔치 않다. 죽는게 대수던가. 모질게 괴롭혀져 구르던 삶에서 더한 고통이 있을까. 각진 바위가 둥글게 될 때까지 세상을 구르고 구르며. 마침내 입 마저 막히더라도 내 주둥이라도 쑤셔서 외마디 비명이라도 질러야 시원한 것이 삶인 것을. 이 이야기는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세상에 저항하는 남자의 이야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