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모에 비해서 애들이 다 너무 유리대포임 무기로 싸우면 닿기만해도 개박살나고 맨주먹으로 싸울때는 아예 발차기 한번만 맞춰도 상대가 아파서 나자빠짐;; 그리고 싸움이 ㅈㄴ 피곤함 20원이면 ㅅㅂ 상점 리롤도 못돌리는데 내가 20원 벌려면 도끼들고 5명 머리통 쪼개야됨. 전체적으로 데모때 장점은 줄어들고 단점은 부각됨 그리고 진지하게 그래픽 그정도 아닌데 최적화 ㅈ박음 그냥 도끼로 제작진 쪼개버리고 20원 받고싶음. 데모가 이거보다 훨 재미있으니까 얼리억세스 사지말고 데모나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