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시간
이걸 이렇게 끝내면 안되지. 1편을 했으면 무난하게 즐길 수 있고, 새로운 기믹도 있어서 퍼즐은 좋았는데 기믹 다 보여주었고, 게임성 다 보여주었으니 이제 엔딩이야 라는 거랑 뭐가 다른지 순수 퍼즐도 아니고, 스토리가 가미되어 있으며, 대사가 없어 연출로 스토리를 이해하고 추론해야 하기에, 플레이어가 스스로 서사를 구축해 나아가는데 후반부에 극적으로 스토리가 진행되고, 반전도 있는데 그걸 거기서 끊어버리면 어쩌자는 건지 진짜 마지막에 가서 팍 식어버리고 이렇게 엔딩이라는 거가 어이가 없음. 1편은 그나마 그것만으로도 맺음을 해도 그 정도 감정이 들지는 않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