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시간
수록곡이랑 다 너무 좋은데,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ASIO 찐빠가 많이 나고(켰는데 옵션가서 껐다 켜야 다시 작동하거나, 버퍼 256에서 128 등으로 바꿔줘야 다시 소리 나는 등) 가끔씩 프레임드랍이 지속적으로 일어납니다. 그리고 처음에 엔터키 처음 한번 누를때는 겜이 아예 끊겼다가 다시 작동합니다. 다음 엔터키 누를 때부턴 안그러고요. 이러한 최적화들만 조금 더 고치면 최고의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수록곡이랑 다 너무 좋은데,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ASIO 찐빠가 많이 나고(켰는데 옵션가서 껐다 켜야 다시 작동하거나, 버퍼 256에서 128 등으로 바꿔줘야 다시 소리 나는 등) 가끔씩 프레임드랍이 지속적으로 일어납니다. 그리고 처음에 엔터키 처음 한번 누를때는 겜이 아예 끊겼다가 다시 작동합니다. 다음 엔터키 누를 때부턴 안그러고요. 이러한 최적화들만 조금 더 고치면 최고의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음.. dlc 아니면 할게 없는데.... 정출도 아니면서 DIC는 잔뜩이네... 정출하면 다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