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시간
정작 플레이어들이 바라던 추가된다던 캐릭터 건 추가 안됐고 사실상 실제 추가되는 것 없다시피하고 수치만 찔끔찔끔 바꿔가면서 시늉만 냈는데 게임이 그냥 쌩으로 유기됐는데 패치나 개선점이 잘 반영되는게 왜 최근 글에 있는거지? 저 글이 적힌 시점에서 이미 유기된지 1달 보다 더 지났고 블로그, 유튜브, X 뭐하나 활동이 없는데
정작 플레이어들이 바라던 추가된다던 캐릭터 건 추가 안됐고 사실상 실제 추가되는 것 없다시피하고 수치만 찔끔찔끔 바꿔가면서 시늉만 냈는데 게임이 그냥 쌩으로 유기됐는데 패치나 개선점이 잘 반영되는게 왜 최근 글에 있는거지? 저 글이 적힌 시점에서 이미 유기된지 1달 보다 더 지났고 블로그, 유튜브, X 뭐하나 활동이 없는데
렉이 너무 심함 30분 하면 10분 이상 멈춰있는 느낌임. 없데이트도 오래됨. 혼자 모델링 작업 까지 하는건 알겠지만 신규 케릭은 없고 수치 깔짝이 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