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개 평가
아아ㅡ 안심시로 너의 이름은 이제 에미야 -시로-다 너무나도 힘들었어.. 마침내 나는 처음으로 타임문 게임에 도달했다. 타이가 도장 전부 다 보고 엔딩 다 보니까 힘드네요. 게임에 힘빠지니까 애니를 못보겠음요. 세계관 탄탄하고 괜찮은데 약간 아쉽다 정도? 추천은 하는데 지금 세대들은 게임으로 먼저 입문하면 힘들수도..
이게임 조심해야하는게 처음엔 뭐야 이똥겜 글씨가 화면 다가리네 이러다 나중가면 이50대전용 존나텍스트우르르한 비노벨밖에 못즐기게됩니다 저 영크큰데 지금 좆됐습니다.자매품으로 월희도 스위치나 플스로사서해보세요 돌이킬수없게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