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차에 엔딩봄 개인적으론 이게임 난이도 밸런스를 잘못잡은거같음 근접캐가 중반까지는 그래도 써먹을수있는데 후반엔 몹이랑 가까이붙는순간 파티가 전멸할 위험이 급상승해서 거리를 두고 잡아야하는데 파티구성원이 근접메인이면 클리어가 불가능에 가까운듯 그리고 아이템이나 스킬, 데미지 보정 등등 자세한 설명없이 두루뭉술하여 많이 불편했음 그래도 던전크롤러 좋아하고 구수한 똥내좋아하는 사람들은 재밌게할수있을거같음 + 피방에서 잠깐했었는데 집에돌아와서 해보니 도감, 진행상황 전부 초기화됨... 클라우드 저장이 안되는듯 다시 처음부터 할 생각은 없음 그정도 매력도 없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