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3시간
재밌어요. 아무도 같이 안 해주는 게 단점이지만 그래도 바짓가랑이 잡아가면서라도 하고 싶어요
재밌어요. 아무도 같이 안 해주는 게 단점이지만 그래도 바짓가랑이 잡아가면서라도 하고 싶어요
트리키타워,,저는 이 게임을 참 좋아합니다. 경쟁이라는 것을 통해 내가 성취했다는 이 우월감 너무 기분이 좋더군요 그리고 아이템도 아~너무 적절하게 잘 나옵니다. 다른 친구는 자신의 운이 안좋다는 이유로 아이템이 그지같이 나올 때 욕하더라구요. 그.치.만 저는 이게임 너무 사랑합니다 알라뷰~! 개꿀잼이에요 트리키타워 뽀에버! 오래가자! 사랑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