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9개 평가
어려움 난이도로 하면 일단 동료들 구하러 가는 부분에 게임 흐름을 많이 끊게 하고 있음.. 어려움 난이도에서 내가 어려운 상황에서 상대방 적진 홀로 쓸어버리는 뽕맛 쾌감도 분명히 있는데... 이제 슬슬 발동 걸린다 싶으면 동료들 뒤지겠다고 도와달라고 난리임.. 그것도 각진영별로... 아군 장수가 진짜 힘아리 없어서... 답이 없음... 그리고 여포 현타 존나 옴.... 하비성 말도 안됨.... 소울류도 정도껏이지... 소울류 할거면 그냥 엘든링 한다고.... 여기까지 와서 굳이.... 쩝... 돈 존나 아깝네.. 뽕도 못뽑고
2,4,6, 7 그리고 오리진해봤는데 그중에서 단연 최고입니다. 오리지널 주인공으로 플레이하는게 맘에 안들지만 액션하나는 그동안 플레이한 진삼시리즈중 최고네요 10월에 나오는 2리마스터가 이렇게만 나오면 소원이 없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