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시간
노블 페이츠라는 비슷한 게임을 해봤는데 그거랑 비슷한 무협버전인줄 알고 샀는데 세상에 강제 행동이 이동밖에 없음 어떤 제자에게 어떤 일을 강제로 시킬 수가 없음 ㅅ11ㅂ 이건 기본 아님? 스타크래프트마냥 유닛 하나하나 내가 컨트롤해야 운영이 되지 지들 ㅈ대로만 움직일거면 뭔 재미로 하냐
노블 페이츠라는 비슷한 게임을 해봤는데 그거랑 비슷한 무협버전인줄 알고 샀는데 세상에 강제 행동이 이동밖에 없음 어떤 제자에게 어떤 일을 강제로 시킬 수가 없음 ㅅ11ㅂ 이건 기본 아님? 스타크래프트마냥 유닛 하나하나 내가 컨트롤해야 운영이 되지 지들 ㅈ대로만 움직일거면 뭔 재미로 하냐
게임이 굴러가야 재밌든 재미없든 뭔가를 느낄텐데... 이건 뭐 캐릭터가 밥을 앉아서 먹고싶다해서 의자 만들어줘도 지맘대로 서서먹고 앉아서 먹게해달라 징징대고 수확은 수확대로 안하고 작업 명령을 5개 이상 걸면 그냥 캐릭터가 망가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