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4분사니까 할인함.. 너무 무서움. 친구 없으면 사지 마세요... 공개방 들어가도 강퇴당해서 꼭 친구가 필요함.. 너무 쫄려서 아직 1단계에서 넘어가질 못했어요. 3D멀미 있으시면 비추..근데 전 백룸을 너무 사랑해서 샀어요. 무서우니까 멀미가 좀 덜한거 같기도.. 어쨌든 추천 그래픽좋고 갑툭튀너무무서워요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