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2시간
룬팩토리4를하고 너무 재밌어서 시리즈 팬이 됐고 다음시리즈가 꼭 나왔으면 해서 응원하는 마음으로 샀어요 전투파트는 나름 무난한 rpg겜처럼 나왔는데 농장파트가 좀 아쉬운점이 많아요 농사짓는게 귀찮긴해도 나름 핵심파트인데 너무 쉬워서 오히려 재미가없다고해야되나 사실상 농사에 rpg가 가미된게아니라 rpg게임에 농사가 곁들여진 느낌이 큰거 같습니다 겜자체가 난이도가 낮은거같아요 이래저래 무난무난한 게임이라 시리즈에 관심이 없으면 좀 비싸게 느껴졌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신작이 이정도 퀄리티가 나와서 기쁘고 그래픽은 감동적일 정도로 진보해서 다음 시리즈가 너무 기대가 돼요 저는 그전에 플레이해버렸지만 한글화된것도 너무 기뻤어요 룬팩토리6도 꼭 한글화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