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플레이 스트리머
204개 평가
어려움 난이도로 4명이서 했습니다. 저는 소리지른 거 빼곤 딱히 기여한 게 없고요, 제 시체가 아군을 많이 죽였어요.
친구 4명이서 어려움 모드로 시끌시끌 재밌게 했음 ㅋㅋㅋㅋㅋㅋㅋ 마음 맞는 친구들이랑 우당탕탕 게임 하고 싶으면 추천함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