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시간그래픽은 참 좋거든요? 중요한 거. 게임이 재미가 없음... 이 가격 주고 5시간 안되게 했는데 더 이상 손이 안 가요. 왜냐고요? 게임 조작이 잡몹들 하고도 1대1 대전을 해야 하는 느낌이거든요. 근데 잡몹이 나중가면 개 많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