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아마도 앞으로 더 오랜 시간 플레이를 하지 싶은데. 새티스팩토리로 공장겜 입문해서 수많은 대체 겜을 찾았지만.. 이 겜만한 것이 없었음. 너무 급하게 티어 올리면 돈이 부족하니까, 낮은 티어부터 자동화를 통해 올라가는걸 추천. (명성에 따라 손님 방문 수가 점점 높아짐. 연구된 품목이 진열되어 있지 않으면 명성이 쉽게 떨어짐) 로직이 아무래도, 막 연구가 완료돼면 수요가 잠시동안 늘어나는 것 같은데 그 때 해당 품목이 진열대에 없으면 명성 훅 떨어짐. 100까지 잘 올려뒀다가도, 잠깐만에 60~70대까지 떨어지기 십상. 그래서 명성 100 유지하면서 올라가려면 자동화 바로바로 하는 게 중요함 변형포션 정도 까지는 창작마당에 업로드 되어 있는 청사진들을 이용해도 좋음. (구버전에서 작성된거라 뭐 작동이 어쩌고 메시지 뜨는데, 가마솥 미만으로는 아직 써도 괜찮음) 26년 6월 초에 가마솥 연금식이 몇 가지 변경되면서 (현재까지 2번째 변경된 것이라고 함) 6~7티어부터는 가마솥이 포함된 청사진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보면 되는 상황이다. 그걸 뜯어보느니, 가마솥이 연구된 이후로는 6월 3일 이후 올라온 청사진만 사용하는걸 추천한다. 아직 8티어 중간까지밖에 안해봤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싸게 모듈화 하려면 시간이 많이 필요하다. (여기서 갑자기 패치돼면서 가마솥 식이 바뀌고, 폭발포션이 안만들어져버려 멈춰진 상태다) 청사진 사용할 때 유의점은, 파이프를 복사 안한 제작자가 많다는 것. 블렌더 있는 청사진은 무조건 파이프 점검해봐라. 그리고 짤팁인데, 컨베이어는 길게 뺄 수록 손해다. 차라리 투석기나 대포를 활용해라. 이 게임은 현재 컨베이어벨트 업글을 찍으면 컨베이어벨트 속도가 오르는 게 아니라, '수용 가능한 수량' 만 늘어난다. 길게 빼봤자 속도는 초기 그대로라서 그냥 투석/대포업 하고 발사시키는게 훨씬 빠르게 이송된다. 벨트 업은 짧은 거리에 많이 보내야 할 때 (ex) 세이지,아마를 고급비료 투입으로 바꾸면 생산량이 훅 늘어남. 그럴 때) 써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