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시간
흠...ㅋㅋㅋ 적은 볼륨 & 컨텐츠라고는 캐릭터데리고 인형놀이..뿐인데 인형놀이가 재밌을 정도로.. 볼륨이 크지 않음.. 캐릭터에게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뭐가 진행되기 전에 끝나 개그성이라고보면 볼만한데, 5천원어치는 아닌 것 같아요 1000원 정도
흠...ㅋㅋㅋ 적은 볼륨 & 컨텐츠라고는 캐릭터데리고 인형놀이..뿐인데 인형놀이가 재밌을 정도로.. 볼륨이 크지 않음.. 캐릭터에게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뭐가 진행되기 전에 끝나 개그성이라고보면 볼만한데, 5천원어치는 아닌 것 같아요 1000원 정도
오토하 번역 그게 아니잖아!!! 더 할 수 있잖아!!!!! 너무나도 통탄스럽다 아 참고로 전 란마루 오시입니다 제가 데리고 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