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시간
일단 저는 이 게임을 2시간밖에 안 했음을 알립니다. 하지만 2시간만으로 충분히 게임에 대한 평가를 내릴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 게임의 1편과 2편을 예전에 샀었고, 이번에 3편이 나왔기 때문에 묵혀놨던 1, 2편을 모두 플레이 했습니다. 그러나 3편은 정말 별로입니다. 이런 게임은 스토리가 너무 재미있거나 아니면 암살의 재미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솔직히 스토리는 1편이 가장 좋습니다. 뒤로 갈수록 스토리는 점점 망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암살의 재미 역시 1편이 가장 좋습니다. 2편과 3편은 조금의 편의성만 추가되었을 뿐 나아진 것이 거의 없습니다. 하다못해 적들의 AI도 형편 없습니다. 게다가 3편의 최적화는 정말 최악입니다. 옵션을 아무리 타협해도 게임화면에서 컷씬으로 전환될 때마다 렉도 심하고 팝인도 심합니다. 스토리도 몰입을 못 주는데 게임 플레이는 9년이나 지나서 나왔음에도 발전이 없고 심지어 최적화도 엉망입니다. 환불을 못한게 가장 큰 실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