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시간재밌고 난이도도 적당한데 게임에 깊이가 좀 부족함 무한모드도 없어서 빌드 야무지게 짜도 막보 깨면 끝이고 막보는 무적페이즈 + 순간이동이 10번이라 짜증남 그래도 재밌고 타격감 좋고 그래픽 괜찮고 가격 싸니까 로그라이크 좋아하면 ㄱㄱ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