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시간
정말 훌륭한 게임이었습니다. 간만에 저의 피지컬과 능지를 모두 사용한 게임이었어요. 중간중간 똥겜의 면모가 보여서 더더욱 재미있었달까요? 약 2시간 54분 플레이 했는데 이중 2시간 30분은 2라운드의 컵쌓기에 쏟은것 같습니다. 물론 이거때문에 저또한 이게임이 정말 쓰레기게임이라고 생각했고 대체 뭐 이렇게 불쾌하게 만들었나 생각했찌만 곰곰히 생각해봤습니다. 제작자가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를.. 알겠더군요.. 결국 깰 놈 깰
정말 훌륭한 게임이었습니다. 간만에 저의 피지컬과 능지를 모두 사용한 게임이었어요. 중간중간 똥겜의 면모가 보여서 더더욱 재미있었달까요? 약 2시간 54분 플레이 했는데 이중 2시간 30분은 2라운드의 컵쌓기에 쏟은것 같습니다. 물론 이거때문에 저또한 이게임이 정말 쓰레기게임이라고 생각했고 대체 뭐 이렇게 불쾌하게 만들었나 생각했찌만 곰곰히 생각해봤습니다. 제작자가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를.. 알겠더군요.. 결국 깰 놈 깰
ㅜㅜ 컵쌓기 컨트롤이 너무 어려워요 건드리기는 잘하면서 위에놓기는 안되는거야....... 그리고 다시 리트를 맨 처음부터 해야되는게 진짜 너무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