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시간
파피 플레이타임에 영감을 받은 게 너무나도 잘 드러남 특히 퍼즐, 너무 과한 거 아니냐? 파피가 뭐때매 욕 먹는 줄 알면서 파피처럼 퍼즐만 ㅈㄴ 배치시키면 퍽이나 하겠다 에피소드 2요? 글쎄요.... 저는 안 할 거 같네요
파피 플레이타임에 영감을 받은 게 너무나도 잘 드러남 특히 퍼즐, 너무 과한 거 아니냐? 파피가 뭐때매 욕 먹는 줄 알면서 파피처럼 퍼즐만 ㅈㄴ 배치시키면 퍽이나 하겠다 에피소드 2요? 글쎄요.... 저는 안 할 거 같네요
좋은점 : 그래픽 개좋음 하... 백룸 리미널스페이스 파피플레이타임이 공포게임계를 망쳐놨다..... 어디서본퀴즈 어디서본추격전 어디서본개무맥락스토리 재미라도 잇음 몰라 걍 냅다 게임 던져놓고 비호감짓하는 나레이션 마치 개노잼애니에 나오는 "야레야레 그렇게 판단한다니 코네코쨩 (안경척)" 이난리 치는 싸함주장하는 남주축에도 못끼는 엑스트라같음 하..... 게임 로드라도 잘 알려주던가.... 냅다 던져놓고 뭔소리하는지도 모르겠는데 퍼즐 30보에 한번씩나오고 방탈출카페도 이렇게는 안해놓겠다 거긴 스토리라도 있지..... 그뭔씹 리미널 스페이스 스토리에 파피 플레이타임을 짬뽕시켜놓은 이도저도못한 공겜..... 다음이 딱히 궁금하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