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51시간
DLC사서 실행도 안돼네요. 환불 했습니다. DLC가격도 주저하게되는데 게임 까보지도 못해서 화만 나고, 게임 정리했습니다. 구매자가 이런거 까지 감내하고 스스로 해결하며 게임 하고 싶지 않습니다. 책임전가식 운영 역겹기 그지없어요.
DLC사서 실행도 안돼네요. 환불 했습니다. DLC가격도 주저하게되는데 게임 까보지도 못해서 화만 나고, 게임 정리했습니다. 구매자가 이런거 까지 감내하고 스스로 해결하며 게임 하고 싶지 않습니다. 책임전가식 운영 역겹기 그지없어요.
업데이트느림 패치가 전혀 없음 이건 그냥 돈받고 팔고 끝낸다 소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