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50%.... 이상 할인할 떄도 추천하기 애매함 오늘 삭제하고 리뷰써봄 DLC는 평이 하도 안좋아서 구매할 엄두가 안남.. 일단 이 게임 클라우드 세이브가 잘 안됨. 컴터 2개로 요리조리 돌아가며 했다가 세이브 다 날라가는 경험 할 수 있음 (이거때메 2번 날려서 40시간 날아감 ^^) 3때도 그랬지만 보더랜드 그래픽은 그래 안 높아보이는데 프레임이 뽑히질 않음 나는 3 스토리가 꽤 재밋어서 4를 삿는데, 4는 음... 어거지로 붙여놓은 기분임 메인퀘 다 밀고나서는 사이드퀘에는 정이 안감 숙제하는 느낌 처음 남쪽 숲도시는 한개도 빠짐없이 다 깻는데 사막부터 길도 안 좋고 해서 걍 놔버림 전투는 셋팅 맞추면 어느정도 정돈된 사냥이 가능한데.. 셋팅 안맞추면 그냥 펑펑펑펑펑펑 하는 난장판 그자체임 같이한 친구들은 20시간도 안되서 접기도 했고.. 추천하기 애매한 게임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