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시간
연출도 좋고 음악도 좋고 눈도 즐겁고 귀도 즐겁다. 플레이타임도 많으면 3시간 30분 정도 될정도로 짧고 영화 한편 본다 생각하고 하면 재미있음. 전작 The Artful Escape도 연출 미쳤고, 진짜 재미있게했는데 이번작도 실망시키지 않았네 여기 개발사가 만드는 게임은 앞으로 무조건 구매할듯
연출도 좋고 음악도 좋고 눈도 즐겁고 귀도 즐겁다. 플레이타임도 많으면 3시간 30분 정도 될정도로 짧고 영화 한편 본다 생각하고 하면 재미있음. 전작 The Artful Escape도 연출 미쳤고, 진짜 재미있게했는데 이번작도 실망시키지 않았네 여기 개발사가 만드는 게임은 앞으로 무조건 구매할듯
재미있음 쉬엄쉬엄 힐링하는 맛이랄까 느려도 4~5시간 안으로 엔딩 가능 어릴적에 타던 스케이트보드나 테이프는 추억이 생각나서 좋았음 연출이나 그래픽도 그렇고 꽤나 새로운 도전을 많이 한게 마음에 듬 애초에 힐링게임같이 잔잔하고 워킹 시뮬장르 안좋아하는 사람들은 하면 안되는 게임임 힐링게임 와서 지루하다 그러면 도파민 터지는 fps 게임을 해야 맞지 않겠음? 다른 평에서 스토리 공감이 안된다고 그러는데 미드나 판타지는 뭐 공감되서 보나요? 작품은 작품으로 봅시다 자신을 투영하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