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시간
일단 웹스윙 하는거 자체로 이게임을 살 가치가 있다 1편 안해봤는데 이게 재밌으면 1,2 편 둘다 할수 있을듯 근데 가장 큰 단점은 할 컨텐츠가 부족하다. 유비식 오픈월드 느낌인데 뭐가 별로 없음. 그래서 이게임은 액션이랑 웹스윙 만 보면 최상위를 달성할수 있다
일단 웹스윙 하는거 자체로 이게임을 살 가치가 있다 1편 안해봤는데 이게 재밌으면 1,2 편 둘다 할수 있을듯 근데 가장 큰 단점은 할 컨텐츠가 부족하다. 유비식 오픈월드 느낌인데 뭐가 별로 없음. 그래서 이게임은 액션이랑 웹스윙 만 보면 최상위를 달성할수 있다
볼륨이 많이 작은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재미있습니다. 스파이더맨 리마스터 DLC라고 생각하고 플레이 하니까 볼륨이 적당한 것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눈 내리는 겨울 연말의 뉴욕 분위기가 이미지적으로도 스토리적으로도 나는데 따땃하니 좋았습니다. 플탐도 짧아서 딱 연말에 가볍게 하기 좋은 느낌. 1편이랑은 또 다른 감상을 즐길 수 있어서 1편 재미있게 했는데 볼륨에 비해 가격이 좀 센데? 싶으시면 할인 할 때 사서 플레이하면 나쁠 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일즈 어려서 어리숙한 것도 귀엽고 피터 능숙한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