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놈의 엘레베이터 달성을 어케 하는거야 나오는 확률도 낮으면서 몇백번 환생을 해야 나오는 것인가요.
나와도 판정 선이 어디에 있길래 문지방 조금 넘어도 안닫히면서 좀 더 가면 닫혀서 달려 가게도 못하는 것입니까.
남은 도전과제 꼴랑 하나 깨자고 시간을 이리 태우고 있는데, 문 이 저와 밀당을 합니다. 나는 화가 납니다.
👍🕒 2시간
잘 만든 게임.
초반에 진짜 댕무서움
근데 가면 갈수록 이상현상인지 아닌지 구분 못하는 내가 더 무서움.
눈썰미 좋으신 분들은 엄청 재밌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스토리가 있다. 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