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애니메이션과 히어로라면 가질만한 현실적인 고뇌가 잘 표현돼있음.
조연 및 동료들과의 상호작용이 없고 감정선이 아쉬움. 빌런의 매력과 서사가 부족함.
파견임무의 피로도 및 단일스토리이기에 선택지로 인한 분기가 없다싶음.
스토리로 인해 결말도 다양하지 않아 다회차를 할 동기가 부족함.
디비컴에 비빈다는 후기들 있는데 이런것들로 인해 아직까지 디비컴 뛰어넘는 인터랙티브는 없음.
한번 가볍게 할 정도이지 압긍까지 갈 정도로 수직인지는 모르겠음.
👍🕒 10시간
주인공 말빨이 빌런한테도 안 질 정도라서 좋습니다.
에피소드4까지 했는데 고구마 전개는 아직 없고,,
묘하게 힐링됨.
근데 선택지 고를 때 esc 로 멈출 수 있는데 그러면 선택지가 안 보여서
나같은 우유부단한 사람들은 쪼매 아쉽
- 에피소드 8까지 완료한 결과,
당장 번외 에피소드와 시즌2를 가져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