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시간재밌긴한데 맵이 너무 하나? 두개 밖에없어서 단조로워용. 길찾는건 사실 폐지류 게임중에 제일 쉬운듯? 그리고 너무 몬스터 종류가 별로없는듯 (물론초반에 자주죽어서 잘 못마주친것도 있음) 그리고 음성인식인거 너무 신박해욘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