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를 뭔 이따위로 만드는거야 게임을 하라는거야 말라는거야 제대로 음성인식도 안 되는데 무슨 4번째 칸 안에 들어가게 100%를 시발 15분 동안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이 짓거리만 하고 있다가 게임 드디어 시작하니까 증폭 값을 200%로 만들고 마이크 감도 맞춰놓고 했더니 4명 다 소리가 안 들려서 혼잣말 하고 있고 답답해서 속 터져서 게임에서 조금 크게 소리 냈더니 그대로 뒤지고 부활하니까 혼자 있는데 심지어는 다시 소리 지르니까 죽지도 않고 화면은 안 그래도 좁은데 더 좁게 주변 모서리 테두리는 모자이크 처리 해놔서 더 좁아지고 뭔 게임을 하라는거야 도대체가 게임 이전 업데이트가 더 낫네 그냥 롤백하자 게임을 그냥 냅두던가 안 그래도 조정하기 힘든 마이크 건드려서 게임을 하지도 못 하게 만드네 미친거 진짜 ㄴ 게임을 켰을 때 바로 안 켜지고 껐을 때 바로 안 꺼지고 계속 "중지 중" 끌때도 예술이구나 이 게임 업뎃 개 망했네 그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