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시간
티미야 아비가 미안하다 아비가 롤체도 하고 배그도 하고 옵치도 하고 학교도 다니느라 널 구하지 못했구나 그래서 그런데 아비는 널 구하러 가진 못하겠네 잘 살아있어봐 언젠간 구하러 갈게
티미야 아비가 미안하다 아비가 롤체도 하고 배그도 하고 옵치도 하고 학교도 다니느라 널 구하지 못했구나 그래서 그런데 아비는 널 구하러 가진 못하겠네 잘 살아있어봐 언젠간 구하러 갈게
처음엔 좀 불친절한 게임이라고 느끼면서 했는데, 후속작 해보고 나니까 오히려 이쪽이 더 낫다는 생각 들었다. 크래프팅도 깔끔한 편이고, 생존 시스템도 과하게 복잡하지 않아서 무난하게 즐기기 좋다. 동굴 탐험이나 스토리 진행도 적당히 긴장감 있으면서 잘 이어지는 느낌이라 플레이 흐름도 괜찮다. 전체적으로 크게 튀진 않지만, 기본기가 잘 잡힌 생존 게임이라는 느낌이다. 혼자 해도 나쁘진 않은데, 같이 하면 확실히 더 재밌어지는 타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