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30분 정도 해봤는데.. 유튭 보고 해본거라.. 흥미도 있고 재미있어 보여서 해본건데..
구매해서 30분 버틴게 전부.. 3D 멀미 때문에 심하 두통과 멀미로 할 수 없어서..
환불한 가장 아쉬운 게임 30분 해봤는데 재미있어요. 3D 멀미만 아니였으면 진짜 오랫동안 해보고 싶은 게임중 하나 라고
생각합니다.. 더롱다크 도 3D 멀미때문에 못했는데, 3D 멀미 도 할 수 있다면.. 하고 싶은 게임 입니다.
그러므로 저는 타인 이 하는 게임의 영상만 감상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사 분들게 죄송합니다.
👍🕒 7시간
초반 까지는 할만함 중후반 쯤
좀 많이 귀찮아짐
사람은 늘어나고 할일도 늘어나고
일하는 직원을 뽑을수는 있지만
한계가 명확함 상당한 노가다 이기도 하고
차라리 나도 파밍을 갈수 있더라면 좋았을거 같음
때로는 방치형 느낌 나고 때로는 상점 운영하는 느낌도 나고
또 떄로는 전투와 파밍 느낌도 나기는 함
하지만 반복적인 느낌이라 금방 지루해질수도 있음
전투에서는 종종 볼수있는 기본적인 좀비가 있고
습격을 온다면 특수한 좀비 개채를 확인할수 있음
보아하니 각각의 패턴도 가지고 있기도 함
이런 습격을 대배를 해야하는데 기존에 직원들을 보호에 돌려서
같이 막아도 좋고 집으로 보내서 보존하는 것 또한 좋음
같이 막다가 죽어버리는 불상사가 있어서 고급인재는 집으로 보내는걸 추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