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세대 겜 맞냐? 그래도 이름있는 닌가인데 닌가는 썰자와 보는맛 이걸로 가는 겜인데 2025년 겜이라곤 믿기지 않네 그래도 무뇌충으로 막 처 눌러도 썰리니까 합니다만 왕년에 그 닌가 소울류 이전에 닌가하면 하드코어 겜으로 알아주던 그 닌가는 아니라 그냥 팬서비스 차원에서 명맥 이어가는 정도랄까 그래도 썰자는 살아있게 만들어줘서 추천은 함 할인 빡쎄게 할때 사시길 추천 합니다 이상 끝
현세대 겜 맞냐? 그래도 이름있는 닌가인데 닌가는 썰자와 보는맛 이걸로 가는 겜인데 2025년 겜이라곤 믿기지 않네 그래도 무뇌충으로 막 처 눌러도 썰리니까 합니다만 왕년에 그 닌가 소울류 이전에 닌가하면 하드코어 겜으로 알아주던 그 닌가는 아니라 그냥 팬서비스 차원에서 명맥 이어가는 정도랄까 그래도 썰자는 살아있게 만들어줘서 추천은 함 할인 빡쎄게 할때 사시길 추천 합니다 이상 끝
저는 이 게임으로 닌자 가이덴 시리즈를 처음 접했고 처음부터 끝까지 노말 난이도로 플레이 했습니다. 난이도에 관련해선 확실히 초반엔 조작이 익숙하지 않아 어렵긴 합니다. 너무 많이 죽어 난이도를 낮추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후반엔 게임에 익숙해져서 약간 쉬워지지만 여전히 도전적인 난이도였습니다. 장점은 화려한 전투입니다. 무슨 키를 누르고 있고 무슨 콤보를 쓰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공격을 피하고 스킬을 쓰면서 적을 썰고 있는 내 모습을 보면 내가 잘하는 듯한 착각을 줍니다. 연출도 굉장히 좋습니다. 전투 시 적의 신체가 잘려나가고 몸이 반으로 갈리는 연출을 보면 쾌감이 느껴집니다. 레일을 타면서 이동하는 챕터 연출도 쇽도감과 긴박함이 잘 느껴지게 연출했습니다. 가장 큰 단점은 게임 플레이에서 컷신으로 넘어갈 때 그래픽이 안 좋아지고 프레임도 떨어져서 몰입감을 깬다는 점입니다. 또 필드에서 적이 너무 많아 내가 원하는 적에게 락온하기 어려운 점도 플레이 시 짜증을 유발합니다. 스토리는 괜찮았습니다. 액션 게임이기에 큰 기대는 안 했고 플레이에 동기를 주는 스토리로 잘 나왔다고 생각이 듭니다. 닌자 가이덴 시리즈 입문자로서 이 게임은 잘 만든 액션 게임입니다. 전투, 연출은 말할 것도 없이 훌륭하고 스토리도 괜찮으며 그래픽, 사운드 전부 준수한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저는 상당히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제가 하면서 느낀 팁을 좀 드리자면 일단 패드 기준 캐 배열을 시그마 버전으로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저는 초반에 키 배열을 많이 바꿨는데 결국 이 버전이 가드/회피 키와 마귀 전환 키를 누르기 가장 편했습니다. 그리고 웬만하면 락온은 몹들을 좀 잡고 누르시는 걸 추천합니다. 원거리 몹부터 잡으려고 락온을 눌렀는데 계속 다른 몹이 잡히면 짜증이 많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