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모드만 클리어 한 상태의 평가글로 후반 플레이에 따라 아쉽다고 한 내용이 달라 질수 있습니다. 로그라이크 좋아하는 분들 좋아하실 게임 메카닉류 좋아하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실 게임. 한국산 게임이라 응원할겸 저렴해서 구매해서 해봤는데 로그라이크류 별로 안하는데 메카닉을 좋아해서 그런지 아주 재미있게 즐겼습니다. ★아쉬운점. 1. 기체별로 모듈업글이 아니라 전체 기체 업글이 되서 골드가 남아 돌아요. - 기체 성장시키는 재미를 위해서라도 이건 기체별로 업글로 변경이 필요 해보입니다. 2. 연구포인트 사용처가 없어요. - 연구포인트 사용할 곳이 없어요.. 능력개방이나 무기개방 효율증가 등 사용처 늘려야 할듯 합니다. 3. 스토리.. 스토리 보강 필요, 게임은 재미잇는데 스토리 몰입도는 약한편.. 명함나오고 대화로만 진행되는데 중간 영상이나 전체화면씬등 눈에 보이는 것도 좀 신경써야할것 같습니다. ★사용자의 요구사항(기체를 키워나가는 손맛을 느끼게 해주면 좋겟습니다.) -기체들이 좀더 잘생겨졌으면 하는 바램.. -출격전 기체들이 격납고에 대기하고 있고 기체 선택해서 출격하는 화면연출.. -격납고에서 파츠 선택해서 업글,교체등 하는 구성등 지금도 좋은 게임이지만 더 좋은게임으로 많은분들이 즐겼으면 합니다.

